Everything
Mobs
Items
Maps
NPCs
Skills
Quests
Reactors
CTRL + K
Pooyai Lee
장로의 조건
Quest Line : 파티에 가고 싶은 폰라
Lv. 25+
+3,000
9250014의 아내가 도통 옷을 만들 생각을 하지 않는 다며 아내를 설득해 보겠다고 했다. 어떻게 되었는지 9250014님께 말을 걸어봐야겠다.
Required quests
Main dialogue
내가 아내를 설득해 봤지만 좀처럼 재단을 하려고 하질 않는다네. 갱년기로 고생하는데 최근 기분 나쁜 일 까지 생겨서 말이야. 그 일만 해결된다면 9250000에게 줄 멋진 파티복을 만들어 줄 텐데…. 자네가 좀 도와주겠나?
Accept
내 부인은 얼마 전 산책을 나갔다가 두꺼비 떼를 보고 놀라 도통 밥도 먹질 않고 우울해 있다네. 자네가 내 아내를 놀라게 한 9420000들을 50마리 정도 퇴치하고 와주게. 그 동안 나는 부인을 좀더 설득해 보겠네.
Decline
아! 아쉽구만. 그렇다면 자네 친구의 드레스를 만드는 일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는 편이 좋겠네. 그러나 미리 말해두겠지만 이 마을에서 바느질 솜씨는 내 아내를 따라올 자가 없지…
Defeat mobs
Toad
x50
자네로 결정한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네! 서로 상부상조 하니 얼마나 좋은가! 사실 내가 자네의 부탁을 제일 먼저 들어주기를 내 아내에게 부탁했지..자네가 마을을 위해 힘을 써주고 있다는 얘길 듣더니 흔쾌히 허락해 주더군!
하지만 아직 파티복이 완성 되지 않았으니 조금 기다렸다가 내게 다시 말을 걸어 주게나. 그럼 잠시 후에 꼭 나를 찾아오게나.